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거북이꿈] 거북이를본꿈이나 거북이태몽 같은 다양한 거북이꿈해몽!


 

[거북이꿈] 거북이를본꿈이나 거북이태몽 같은 다양한 거북이꿈해몽!

 

"거북이꿈"

 

 

 

거북이가 꿈에 나왔다고 하면 보통
좋은 의미를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꿈속에서의 거북이가 의미하는 것은
장수, 재물, 협조자, 승리, 성공 등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아무래도 길몽으로 풀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꿈속 상황에 따라서 해몽은
완전 반대의 경우가 나올 수도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거북이를본꿈과 같은
거북이꿈해몽 풀이와 거북이꿈이
거북이태몽으로 풀이되면 어떤 의미를
상징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꿈속 상황이 거북이를본꿈이었다면
이것은 나의 주변 누군가로부터 도움을
받아 관직을 얻게 될 수도 있는 꿈이며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 승진하게
될 수도 있고 직급이 높아질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꿈해몽할 수 있습니다.


 

​꿈 속 상황이 기어가는

거북이를 보았는 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수도 있으며 그로 인해 재산이
늘어날 수도 있는 꿈이며 만약 이성 교재
중이라면 사랑이 더욱 깊어질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바가지 안에 거북이가
들어가 있는 것을 본 꿈이었다면
이것은 지금까지 가난하게 어렵게
살아왔지만 차츰 돈이나 재물이
불어나게 되어 부자가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 속 상황이 거북이가 이불 속에
있는 것을 본 꿈이었다면

본인의 가정에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길에서 우연히
거북이를 보았는 꿈이었다면
이 거북이꿈은 본인이 생각지도 못했던 횡재를
맞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거북이 등에 타는 꿈이었거나
거북이 등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이었다면
거북이 등에 타는꿈 자체도 거북이태몽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아주 뛰어난 아이가 태어날 수도
있으며 이 아이가 나중에 커서 성공할 자격도
넘친다고 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 속 상황이 거북이 등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이 처한 일들을 쉽게 해결이
된다거나 승리나 성공을 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의 직장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거북이꿈해몽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알을 낳는
거북이를 보았는 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크게 확장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며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는 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이 곧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며 큰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 속 상황이 바다로 나가는
새끼 거북이를본꿈이었다면
이 거북이꿈은 본인이 새로운 일자리를 얻게
될 수도 있으며 새롭게 어떤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에서 본인이
거북이 잡다 놓치는 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의 계획 중인 일의 끝맺음이 잘
안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거북이를 주방에서 잡거나,
물가에서 거북이잡는꿈이었다면
이것은 거북이태몽으로 볼 수 있는데,
머리가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수도
있으며 아들을 잉태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태몽이 아니라면 오로지 재물운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집에, 화장실에, 방에
거북이가 들어오는 꿈이었다면

이것은 역시 재산이 불어나게 된다거나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음을 상징하는
거북이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여러 마리 새끼
거북이가 있는 것을 본 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의 실력이 일취월장할 것을
상징하는 꿈이며 곧 본인이 많은 사람을
거느리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피를 흘리는
거북이를 봤는꿈이었다면
이것은 재물운이 크게 좋아지게 될
수도 있으며 사업이 큰 성공을 이룰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 상황이 물속에서
헤엄치는 거북이를 보았다면
이것은 현제 본인의 근심 걱정이 한순간
모두 사라지게 될 수도 있으며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진행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거북이를본꿈과 같은
거북이꿈해몽 풀이와 거북이꿈이
거북이태몽으로 풀이되면 어떤 의미를
상징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